NAVER 주가 분석과 전망을 기업정보와 현재 시장 상황을 토대로 설명합니다. 주식을 시작하기 전에 기업의 재무 상태와 사업 모델,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제 동향과 산업 트렌드, 경쟁사의 상황을 파악하여 시장 전체를 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신 뉴스와 리포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신다면 NAVER 주가 전망을 잘 예측하면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NAVER 기업 분석
NAVER의 대표자는 최수연이며 1999/06/02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에는 2008/11/28 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전체 종업원 수는 4,383명입니다.
본사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95 178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 분석을 위해서는 NAVER의 재무제표와 재무 비율 그리고 경영진의 역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업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시장 수요, 차별화 요소를 면밀히 분석합니다.
NAVER의 전체 기업 순위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매력도 평가는 [관련 데이터 없음]입니다.
현재 경제 상황과 리스크를 평가했을 때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분석 빅데이터 2094개 기업에 포함되지 않는 종목은 순위 관련 데이터가 없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다는 것은 시장 영향력이 작다는 뜻이지 규모가 작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최신 뉴스
“NAVER, 다시 살아나고는 있지만 AI 수익화는 지연”… 목표가↓
갤럭시아머니트리·NHN벅스 등 SNS 관련주 강세…NAVER 기술력 지수 '다소 저...
갈피 못 잡는 코스피... 삼성전자 NAVER 제외 시총 상위 종목 대부분 약세
NAVER 주가 정보
NAVER의 현재 주가는 176,300원입니다. 전일 대비 -3.56원 이동한 모습입니다. 시가 총액은 27조 9830억 원이며 발행 주식은 총 162,408,594주입니다. 외국인이 보유한 비중은 43.91%입니다.
NAVER 기업의 영업이익은 4393억 원을 달성했으며 배당 수익률은 0.70%입니다.
시가 총액과 장중 거래량을 살펴봐야 단기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NAVER의 시가 총액은 27조 9830억 원이며 장중 거래량은 925,722원 을 기록했습니다. 대주주의 정보는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장기적으로는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NAVER 주가 전망
광고 경기 회복으로 영업이익 증가
*2013년 한게임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하여, 존속법인은 네이버, 신설법인은 구) 엔에이치엔엔터테인먼트로 하였음. 국내 1위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서비스를 기반으로 광고, 커머스, 핀테크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IDC를 보유한 기업으로서 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양한 IT 인프라 및 기업향 설루션 제공을 확대하고 있음. 인공지능, 로보틱스 등 미래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플랫폼의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음.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0.8% 증가, 영업이익은 32.9% 증가, 당기순이익은 827.4% 증가. 광고경기 회복으로 광고 매출이 회복 중이고, 중국 커머스 업체에 대한 미국 관세 부과 시 풍선 효과에 따른 네이버 쇼핑 광고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됨. 기존 사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함께 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네이버의 서비스 경쟁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할 방침임.
주식 투자에서는 돈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리스크를 줄이려면 여러 종목에 분산해야 합니다. 특정 손실 수준에서 자동으로 매도하는 손절 기준을 설정하여 손실을 줄여야 합니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으며 외부 변동성에 냉정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정 부분 현금을 보유하는 것도 특히 필요합니다.
NAVER 단기 변동성에 따라 일희일비하면 안 됩니다. 장기적인 시각을 가지면서 일정한 금액을 꾸준히 운용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당이나 수익은 재투자하여 복리 효과를 얻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NAVER 주가와 기업 분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행동의 결과는 본인이 책임진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